[Intro] 성공 이전에 생존: 지속가능한 생존의 여정에 함께하게 되신 여러분께 (13:37)

[Chapter 1] 매출 발생의 근본원리 이해하기

1-1. 누군가의 구매는 곧 나의 매출이다: 모든 관점을 뒤집으면 매출이 보인다 (13:49)

1-2. 마케팅 관점으로 바라본 매출 발생의 메커니즘: 생존코칭 VOD 미리보기 (10:34)

[Chapter 2] 나만의 강력한 차별 포인트 발굴하기: Unique Selling Point

2-1. USP 없이 절대로 사업하면 안 되는 이유 (07:15)

2-2. 진짜 차별화란 무엇일까 (17:33)

2-3. USP 발굴을 위한 단계 (09:59)

2-4. 시장 분석: 시장의 흐름과 트렌드 파악하기 (14:35)

2-5. 자사 분석: 정답은 결국 내 안에 있다 (08:08)

2-6. 타깃 분석: 누구에게 팔 것인가 (40:44)

2-7. 경쟁사 분석: 경쟁사를 알아야 내 강점과 약점이 보인다 (10:06)

2-8. USP 발굴 실제 사례 살펴보기 (10:18)

2-9. 나만의 USP를 찾아보자: 메타인지 확보 & 선택과 집중 (14:12)

[Chapter 3] 매력적인 브랜드 컨셉 설정하기

3-1. 브랜드와 브랜드 컨셉 (17:10)

3-2. 잘나가는 브랜드는 도대체 뭐가 다를까 (08:59)

3-3. 나만의 브랜드 컨셉을 만들어보자 (15:22)

3-4. 브랜드 컨셉 실제 사례 살펴보기 (06:31)

3-5. 브랜드 디자인 (11:05)

[Chapter 4] 핵심 메시지 설정하기

4-1. 핵심 메시지의 종류와 활용 예시 (22:59)

[Chapter 5] 팔리는 콘텐츠 만들기

5-1. 팔리는 콘텐츠들의 비밀 (15:02)

5-2. 이미지형 광고 소재 만들기 (15:11)

5-3. 영상형 광고 소재 만들기 (24:17)

5-4. 영상형 광고 소재 만들기 실제 사례 살펴보기 (20:47)

[Chapter 6] 마케팅 캠페인 설계하기

6-1. 성공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위한 전제 조건 (17:35)

6-2. 마케팅 캠페인 실제 사례 살펴보기 (13:58)

6-3. 나만의 미디어 믹스 설계하기 (16:43)

[Chapter 7] 마케팅 전체 과정의 로테이션과 최적화를 통해 매출 폭발시키기

7-1. 매출이 발생하는 마케팅 공식 이해하기 (21:16)

7-2. 매출이 발생하는 마케팅 전체 과정의 최적화 (05:51)

[Outro.] 정상에서 뵙겠습니다: 지속 가능한 생존에서 비약적인 성공으로 (07: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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