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존코칭

'결국 스스로 해내는 것, 하지만 그 과정을 함께 하는 것.'

 

누군가 자신의 비즈니스를 대신 해줄 수는 없습니다. 모든것은 결국 스스로 판단하고 실행하여, 그 결과에 책임을져야 하는 것이 우리들의 숙명이기 때문이죠. 그런데 만약 이 과정에서 보다 객관적인 시선으로 현재의 상황을 정확히 체크해주고 검증 된 방법을 통해 자신의 역량을 최대로 이끌어 내줄 수 있는 전문가가 함께한다면 어떨까요? ‘최고의 운동 선수 곁에는 항상 최고의 코치가 존재'해왔듯 말이죠. 우리는 성공이라는 단어를 함부로 말하지 않습니다. 성공 이전에 '지속 가능한 생존'이 필요하기 때문이죠. 이를 위해 아래와 같은 원칙을 지켜나가고 있으며, 그 결과 우리는 놀라운 성과들을 이끌어내고 있습니다. 

 

 

 1. 모든 과정의 거품을 걷어내고, 

실효성 있는 코칭만을 진행한다. 

 

2. 우리의 수익을 위해 상대를 기만하지 않는다. 

정직이 곧 경쟁력이다. 

 

3. 냉정한 머리와 따듯한 가슴을 잃지 않는다.

WHO NEEDS

COACHING NOW

(INSTAGRAM LIVE UPDATE)

이 시간에도 수많은 사업주분들이 리딩핸즈 생존코칭을 통해 인생의 터닝 포인트를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정세윤(鄭世允)

-대표 코치-

교보문고 화제의 책 '생존본능'의 저자이자

비즈니스 컨설팅 그룹 리딩핸즈의 대표

그리고, 현재 수많은 사업주들의 생존 코치이다.

길바닥 영업부터 시작해서 휴대폰, 인터넷 판매, 주방용품 

방문판매 영업, 부동산 영업 등 각종 형태의 영업을 섭렵하며, 

단기간 내에 높은 매출을 올리고

 동종 업계에서 영업의 고수로 인정받았다.


이뿐만 아니라, 더욱 폭넓은 비즈니스 노하우를 익히기 위해 

Nespresso 현대 백화점 서울 지점 영업관리 및 마케팅, 

국내 중견 의류 업체 마케팅 팀장, 

글로벌 가전 기업 마케팅 실무자 

그리고 광고 기획사의 과장급 PM(Project manager)을 역임하였다.


관련 분야에 대한 전문 경험을 쌓고 연구를 거듭할수록 

국내 비즈니스 관련 교육에 대한 갈증을 느끼게 되어, 

모든 사업주들이 쉽고 제대로 된 방법을 통해 

자신의 목표를 이룰 수 있게 돕는 

컨설팅 그룹 ‘리딩핸즈(Leading Hands)’를 설립하였다. 

CAREER 

現) 비즈니스 컨설팅 그룹 LEADING HANDS 대표

 한성대학교 대학원 외래교수 

NESTLE, Nespresso 영업 전략실 소속 

MK BUSINESS 창업 인규베이팅팀 과장

 FELTICS 마케팅 팀장 

PIXDINE 디지털 마케팅팀 과장


 대표 PROJECT 

 SHISEIDO) 아넷사 ,센카, 츠바키 신규런칭 캠페인

SAMSUNG) 삼성전자 모바일 커머스플랫폼 제작 및 운영

HANHWA) 한화 자산운용 온라인 캠페인 

PEPSI) 립톤 프룻티 런칭 캠페인 기획 

HYUNDAI) 현대자동차 평창 동계올림픽 

온라인 대국민참여 캠페인 

DISNEY) 스타워즈 온라인 사전홍보 캠페인 기획 

NEXON) 2017 G-STAR 온라인 캠페인 기획

그 외 다수

대표 코치의 말 

"쉽게 얻어진 것은, 결국 쉽게 무너집니다"


많은 사업주분들이 ‘월OO만원을 버는 방법’ ‘내가 일하지 않아도 매달 내 통장에 돈이 들어오게 하는 방법‘ 등등의 달콤한 문구에 현혹되어, 잔뜩부푼 희망을 품고 사업을 시작합니다.  그리고 적어도 제가 지켜본 그들의결과는 참담 합니다. 사업 그리고 그 중 가장 중요한 마케팅에 대한 성공은 절대로 그렇게 쉽게 얻어질 수 있는 것들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너무 어렵게 생각하는 것도 문제이지만, 너무 쉽게 생각하는 것은 더 큰 문제를 일으킵니다. 막상 주변에 성공 했다고 말할 수 있는 사람들은 몇 명이나 될까요? 월1000만원씩 쉽게 벌어가는 사람이 정말 과연 흔한가요? 이 확률이 냉정한 현실을 그대로 말해 줍니다. 어느 분야에서든 가장 단순하면서도 가장 어려운 것은 무엇일까요? 바로 ‘기본기‘를 갖추는 것 입니다. 운동에서도, 사업에서도 그리고 그 어떤 분야에서도 이 ‘기본기'가 제대로 갖춰지지 않은 사람은 흔들릴 수 밖에 없습니다. 끝없는 반복과 그 지루함을 참아내는 ‘인내심’을 기르는 것이야 말로 이 기본기를 완성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 입니다. 하지만, 이 기본기만 제대로 갖출 수 있다면, 방법에 대한 응용은 자유 자재로 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확고한 목표는 당연히 사업주의 ‘매출향상’이긴 하지만 절대 이를 쉽게 이룰 수 있을 것처럼 말하지 않습니다. ‘쉽게 얻어진 것은 결국 쉽게 무너집니다. ‘ 이것은 시대를 막론한 절대 불변의 진리입니다. 이 때문에 우리는 어떠한 환경에서도 사업주분들이 살아남을 수 있는 ‘기본기'를 정말 혹독하게 코칭합니다. 마치, 정글에 갑자기 떨어져도 ‘생존’할 수 있게 하는 특수부대의 훈련처럼 말이죠 그리고 이 과정을 수료한 사업주들은 어느 상황을 마주하여도, 그것을 현명하게 극복해 낼 수 있는 힘을 갖게 됩니다. 


이것이 바로 리딩핸즈 '생존코칭 시스템'이 

그 무엇보다도 본질을 강조하는 이유이며,

 수많은 사업주분들이 앞다투어 자사를 찾는 이유입니다. 

OFFICIAL VIDEO

(우리 그냥 하지 말아요 편)

*사업주 분들과 자사의 생존코칭에 대한 이야기를 재미있게 각색한 버전의 자체 제작 인포모셜 영상 입니다


매출이 안올라서 답답하신가요?  


매출을 만들어 내는 방법에 대해 깨닫는 것은 사실 생각보다 어렵지 않습니다. ' 우리 모두는 판매자 이기 이전에 생각보다 꽤 까다로운 소비자 이기 때문' 입니다. 때문에, 우리가 어떠한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구매 결정을 하기 이전에 어떤 과정들을 거쳤는지를 마케팅적 시각에서 역으로 생각해보면 되는 것이죠. 그리고 우리는 이 역순에 맞춰서 하나씩 실행해 나가면 되는 것입니다.예를 들어, 누군가 온라인에서 가방을 하나 산다고 가정 해보면 아래와 같은 사고 과정을 거치며 자신이 생각하는 최선의 선택을 하려 할 것입니다.


#1.나에게 가장 적합한 유형의 가방이 무엇인지 

먼저 결정한다. Ex)등산용 백팩 

 우리가 해야 할 일:시장조사 및 점유할 카테고리 선정 


 #2. 포털 사이트 검색 란에 ‘등산용 백팩’이라고 검색한다.

 우리가 해야 할 일: 키워드 검색 시 나의 콘텐츠가 

상위에 뜨게 만들기(SEO) 


 #3. 대표 사이트 등에 들어가서 정보 탐색 및 

가격,품질을 비교한다. 

 우리가 해야 할 일: 제품 생산, 광고, 사업체 운영 등의

 여러 요소를 고려한 가격 책정과 유통 


 #4. 그 중 나에게 최선의 제안을 하는 브랜드와 제품이 

무엇인지를 가려낸 뒤에 

 우리가 해야 할 일: 상세 페이지 안에서의 스토리텔링을 통해 

많은 상품들 중에 고객이 왜 나의 제품을 선택해야 되는 지에 대한 명확한 이유(USP)제시

명확한 이유(USP제시

 #5. 구매 결정을 하고, 결제를 진행 한다. 

 우리가 해야 할 일: 왜 오늘, 지금 결제 해야 하는지에 대한 

합리적인 이유 제시 


 # 6. 제품을 받아본 뒤 사용하고 이에 대한 만족도를 

 스스로 평가한다 

 우리가 해야 할 일: 구매 결정 이후의 기타 서비스 제공 

시스템 개선 (배송과정, 고객 소통 등) 


 #7. A)만족 시, 좋은 후기를 남기고 주변에 소개하기도 하고 재구매를 한다. 

B)불만족 시, 나쁜 후기를 남기고 주변에 좋지 않은 얘기를 퍼뜨리거나 교환/환불을 진행한다 

 우리가 해야 할 일: 고객 관계 관리를 통한 부가가치 창출(CRM)과 리스크 방지


어떤 가요? 이렇듯 마케팅은 단순히 어떤 광고나 홍보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수요를 예측하고 가치 창출한 뒤 이를 타깃에게 알리는 이 모든 과정이 마케팅인 것이죠. 그리고 이것은 사업을 하는 그 누구나 잘할 수 어야 한다는게 우리의 사명감 입니다.

SYSTEM

리딩핸즈의 생존코칭이 강력할 수밖에 없는 이유 

*아래 글을 읽어 보신 후에도 생존코칭의 효과에 대해 의구심이 드신다면, 코칭 등록비를 받지 않고 무료로 진행 해드리겠습니다. 


'우리는 이와 같은 과정을 통해서

사업주의 잠재력을 최대로 끌어 올립니다.'


1. 첫 상담 때는 사업주에 대해 최대한 많은 정보수집을 진행하기 위해 여러가지 질문 중심의 대화가 오고 갑니다.  


2. 취득한 정보를 바탕으로 현재 잘되고 있는 점과 보완해야 할 점 두가지를 분류하여, 잘 되고 있는 것들은 어떻게 해야 더 잘 될 수 있게 만들 수 있을지, 보완해야 할 점은 무엇인지를 정리하고, 이 중 최우선순위가 되는 것들을 과제로 선정하여 사업주분들에게 구체적인 과제를 부여 합니다. 예를 들어, 현재 문의는 있는데 고객 구매결정이 잘 이루어 지고 있지 않다면 자사 커리큘럼 중 세일즈 편에 대한 코칭을 중점적으로 진행하며 실전에 적용하게 되고, 그 전에 문의량 자체가 현저하게 낮은 상황이라면, 고객들이 나를 찾을 수 있게 만드는 마케팅을 우선 커리큘럼으로 잡고 코칭을 진행 합니다. 


3. 사업주분들은 자신의 전체 스케줄을 고려하여, 과제 제출일을 자사와 약속하고 


 4. 해당일까지 과제 제출을 완료한 뒤에, 그 과제를 중심으로 코칭이 다시 진행 됩니다. 


 5. 그리고 다시 과제 부여와 실행 


 6. 이 과정이 반복되면서, 사업주 스스로 깨닫지 못했던 원리들이 하나씩 깨우쳐지게 되고, 탄탄한 기본기가 만들어 집니다. 


 7. 스킬 습득은 이 기본기가 확고해 진 다음에 진행 되는데, 나중에는 오히려 사업주분들이 더 좋은 전략을 기획할 수 있게 되기도 합니다.  그리고 이것은 결국 그들의 ‘지속 가능한 생존’을 만들어 냅니다.

*다음 구성은 매출 발생의 원리에 따라 엄선된 리딩핸즈 고유의 코칭 커리큘럼이며, 사업주분들의 컨디션 체크 후에 가장 최우선순위에 해당되는 목표와 과제를 중심으로 맞춤형 커리큘럼이 재구성 됩니다.

CURRICULUM 

커리큘럼 예시

*회원님에게 발행 된 실제 커리큘럼 입니다.

HOW TO REGISTER

멤버쉽 등록 절차안내 

올바른 사업 철학을 갖춘, 그리고 자사의 코칭 시스템을 제대로 수용하실 자세가 되어있는 사업주분들만이 자사 회원이 되실 수 있습니다.

*관련 문의: 우측 하단의 카카오톡 채팅 이용

MEMBERSHIP GRADE

*생존코칭 등록 이후에 자사의 코칭 과정을 성실히 수행해 나감에 따라 일정 기간이 경과하면 등급 심사가 이루어 집니다. 

최고 등급인 '1등급'을 달성하신 회원님들에게는 자사 전속의 '생존코치' 활동 권한이 부여되며, 해당 활동에 대한 전폭적인 마케팅 지원 및 수익 분배 등의 비즈니스 관계가 구축 됩니다. 


카카오톡
네이버 블로그
floating-button-img